Faqs

배송문의

직접배송 : 에쉴리가구 전문 배송기사님이 움직입니다.직접 상품 조립 및 설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택배발송이 불가능한 제품 및 조립,설치가 필요한 모든 가구는 직접배송입니다)

택배배송 : 제품포장 후 택배사로 부터 받으실 수 있습니다.

(소품 및 일반가구의 경우 택배로 발송합니다)

직접배송 : 주문 확인 후 3~10일 정도 소요되며 배송 난해지역과 경기외곽지역은 10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택배배송 : 주문 확인 후 3~7일 정도 소요됩니다.(공휴일 배송불가)

물론입니다. 주문 확인 후 에쉴리가구 고객센터로부터 해피콜이 진행됩니다.

해피콜시 정확한 배송시간 및 배송비 기타 특이사항을 자세히 안내해드립니다.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고객센터(☎070-7725-8837)로 문의주시면 자세한내용 답변드리겠습니다.

잘못된 제품이 배송되거나 주문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 고객센터에 연락히사면 바로 처리해 드립니다.

에쉴리가구는 주문 확인 후 꼼꼼한 검수를 위해 먼저 포장박스 및 포장지를 개봉합니다.

개봉된 제품의 이상이 없을 경우 배송과정에서 제품의 손상이 가지 않도록 다시한번 재포장 합니다.

주문하신 제품이 들어갈 자리를 비워주셔야 합니다.(사진,액세서리 등을 제거하여 손상을 방지해주세요)

또한 가구를 배치할 장소로 가는 통로에 방해할 물품이 없는지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에쉴리가구는 고객님의 편의를 위하여 기존 가구 및 전자제품을 옮겨드립니다.(금액발생)

주문확인 후 고객센터로 부터 해피콜 안내전화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해피콜시 주문하신 가구의 사이즈가 큰경우 미리 엘리베이터 사이즈 및 현관문 사이즈를 말씀주시면

정확한 답변 드릴 수 있습니다.

만약 어떠한 경우로도 진입이 불가능 할 시 다른 제품으로 교환하시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교환의사가 없어 취소하실 경우 왕복배송비가 발생합니다.